2017년 시무식(Kfood글로벌 브랜드 런칭) > 공지/소식 | 화이버슬림 본사 (주)두루원

2017년 시무식(Kfood글로벌 브랜드 런칭)

작성자: 작성일 : 작성일2017-01-06    조회: 976회    댓글: 0
 

2017년

주)두루원 시무식이 충북음성 공장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창사29년을 맞이하는 이번 2017년 시무식은 어느 해보다 희망찬 시작이였습니다.

이번 시무식은 그동안 준비한 KFOOD 글로벌 브랜드를 런칭하는 것으로 착각할 만큼 KFOOD브랜드 런칭에 대한 기대가 큰 시무식이였습니다.

 

각 부서장들의

새해소망을 차례로 발표하는 첫번째 순서인 영업부 팀장(이종남차장)은  kfood에 대한 현장 반응을 전하면서 올해 영엽계획을 작년대비 300% 신장하겠다는 희망한 다짐을 말하여 시무식 부위기가 고조 되었습니다.

차례로 나온 홍보팀장(조은자차장),개발부팀장(박종철부장), 생산부팀장(나호범부장)들도 작년말부터 바빠진 업무와 영업부의 새해 영업계획과 맞물려서 부서 운영에 대한 새해 다짐을 하는 시무식이 이어졌으며, 공장의 총괄책임자(임이태전무)께서는 무엇보다 작년에 무사고 한해에 대하여 감사하고 ,올해도 무사고 안전한 한해를 소망했습니다.

 

송종섭대표/이사는  

KFOOD는 단순한 제품브랜드가 아니라 주)두루원의 28년 역사와 미래 그리고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의 신뢰와 우수성을 담았다고 KFOOD글로벌 브랜드 런칭 이유를 밝히며, 앞으로 이에 걸맞는 원료관리,생산관리,품질관리에 최선을 다 해줄것을 당부하고 특히 영업및 홍보부쪽에는 이번 KFOOD의 모든 제품에는 Q.R코드를 삽입하여 SNS를 통하여 두루원의 진솔한 제품 스토리가 빠르게 유통 될 수 있도록 해 줄것을 주문하엿습니다.

 

창업주 임병배 회장께서는 kfood는 우연히 나온 브랜드가 아니라 오랜 주)두루원의 28년간의 땀이 있었기에 가능한 브랜드로 아무도 흉내 낼수가 없다고 강조하면서 KFOOD브랜드에 손상이 가지 않토록 세세한 부분까지 잘 챙겨 주실것을 당부하였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